안녕하세요. 천상비 고객만족팀입니다. 저번주 잠룡지몽에 이어 이번주에는 절대 종사의 공성전 에피소드를 담게 되었습니다. ★공성전 모습 공성전이 시작되기 전부터 방파성 중앙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.
하나[정]방파와 천마교 방파는 공성전이 시작되기 전부터 하나[정] 방파의 성 입구에서 치열한 전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이때 하나[사]방파는 성 입구에서 다른 방파의 공성에 대비해 전열을 정비하고 있었습니다.
공성전이 시작되자 천마교 방파는 문파석을 부순 후 노도(怒濤)와 같이 하나[정]방파의 성을 향해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.
천마교 방파는 성문을 부수기 위해 안간힘을 썼고 하나[정]방파는 천마교의 침입에 대비해 전열을 정비하고 있습니다.
 하나[정]방파는 신물을 지키기위해 신물 방어에 최선을 다 했으나
천마교 방파의 물밀듯 밀려오는 전사들에게 성을 내주고 말았습니다.
하나[정]방파는 여기서 좌절을 하지 않고 1시 방향의 백의천으로 공성을 나갔습니다. 그러나 천마교와 백의천 방파 연합이 입구를 지키고 있어서 들어가는 것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.
어렵게 성문에 도착한 하나[정] 방파는 성문을 부수기위해 최선을 다했고
각각 신물을 맡은 하나[정]방파의 방원들은 신물을 부수기 위해 몸을 아끼지 않았으나
현판을 부수지 못하여 공성에는 실패하였습니다. 하나[사] 방파는 수성에 성공하였습니다. ★성을 차지한 방파명 풍운록 무림비사명문세가 무림성[정] 유희패천문 천지창조[정] 제국[사] 천지창조[사] 독보강호 잠룡지몽정무문[정] 마법의성 강호혈맹[사] 화랑도[사] 풍림화산[정] 신성 혈검승천 절대종사검도[문파] 천마교 개벽 백의천 천애사존 하나[사] 종횡천하제일세가 천의문 천지인[정] 공성전에 참여하신 방파원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. 다음주에는 어느 서버가 될지 기대해 주세요..^^ |
|